|
2026-06-28 13:41
조회: 96
추천: 0
아제나축복 일수계산 개선 해주면 안 되나.?기존 베아,니나브마냥 똑같이 일수x24시간 시간제말고
아제나는 그냥 사용시점으로부터 오전12시전에 사용했으면 29일 후 오전5시59분까지, 오전12시1분부터 사용했으면 28일 후 오전 5시59분까지 적용으로 하면 안 되나 내 돈 주고 서비스 이용하는데 ㅆㅂ이득보려고 일부러 늦게 사용하고 끝나는날 빨리 들어와서 카던가토빼고 스트레스받는게 감성적으로 이해가 힘듬 그냥 생각없이 아무때나 연장해도 손해도 이득도 안 보는 그런 상황이면 좋겠다 이득보려고 끊어쓰는거 짜증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