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베아,니나브마냥 똑같이 일수x24시간 시간제말고
아제나는 그냥 사용시점으로부터
오전12시전에 사용했으면 29일 후 오전5시59분까지, 오전12시1분부터 사용했으면 28일 후 오전 5시59분까지 적용으로 하면 안 되나

내 돈 주고 서비스 이용하는데 ㅆㅂ이득보려고 일부러 늦게 사용하고 끝나는날 빨리 들어와서 카던가토빼고 스트레스받는게 감성적으로 이해가 힘듬
그냥 생각없이 아무때나 연장해도 손해도 이득도 안 보는 그런 상황이면 좋겠다
이득보려고 끊어쓰는거 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