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하면 원격이 대부분 보니까 우리집이랑 멀리 있는 pc방 아무데서나 접속이 되던데

그러고 집에서 더 하려고 하면 그냥 끄고 바로켜도 상관없음? 

ip갑자기 급 바껴서 무서운디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