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41
조회: 162
추천: 2
소신발언) 로아가 폿뉴비를 위한다면 딜바드 딜도화가는 버프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음..![]() 이게 1년 전 발키리 나오면서 나머지 서폿들한테도 제대로 된 딜러로 쓰라고 시너지를 부여한 스킬트리 만들어줄때 패치했던 내용중 하나임 딜바드는 깡딜은 좀 나오던 편이라서 그렇게 버프 안해줬는데 딜도화가는 어지간히 답없다 판단했나 깡딜만 30%를 버프해줌 근데 딜홀나 딜키리는 이후에도 꾸준히 버프나 수정을 받았는데 딜바드 딜도화가는 저때 상태 그대로 방치됨 아크그리드 없는 깡통 차이만 또 저때만큼 2~30%정도 차이나는 수준일텐데 아무리 솔로모드 65% 딜버프를 줘도 딜홀 딜키리보다 딜바드 딜도화가가 쾌적한건 절대 아닐거라 생각함 거기에 현재 딜러들이 4막노말 종막노말을 대부분 솔로모드로 빼버리니까 지금 노말에 랏딜경보 발령됐는데 그거 꼽다고 바드랑 도화가로 솔로모드 하기엔 스킬트리 자체가 생소하고 정보도 거의 없다보니 접근성도 떨어지고 상당히 불쾌한 구조를 가지고 있음 딜바드는 아이덴티티랑 초각스에 딜 70~75% 몰려있는데 뉴비들이 아덴공격기 자체를 인지를 못해서 이거왜안죽어 ㅠㅠ 하면서 개약한 일반스킬로 패는경우가 많고 딜도화가는 조잡한 이슬비로 비유하면 딱일 정도로 딜지분이 일반스킬 아덴 ZX 고루고루 나뉘어있고 모든 스킬을 자버프 묻힌다음 쿨로스 안나게 굴려야 딜이 나오는 구조인데 그렇게 해봤자 순수 약함 이슈로 딜이 안밀림 아마 차원술사 나오면 레전드 랏폿 갱신하러갈텐데 하위단계에서는 랏딜이라 폿뉴비 다 죽으면 상황 어캐굴러갈지 참 걱정됨..
EXP
1,048
(24%)
/ 1,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바드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