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41
조회: 184
추천: 0
밸런스 문제 굉장히 심각하다고 생각함주변 남은 지인도 별로 없는데 특정 직업들은 접을 생각을 하고 있음 반신반의 느낌...... 그리고 벨가르딘 이외에도 앞으로 나올 레이드에 경피면이 상대적으로 적은 낡은 구조 클래스들은 분명히 레이드에서 불리한 작용 많이 할 거고 신규 레이드 앞두고 있는 상태에서 딱 개선된 직업 제외하고 디테일한 코멘트가 없다는 것도 문제인 것 같음 언제 개선해 줄까? 우리 직업은 개선되는 거 맞을까? 다음 밸런스 패치는 언제일까? 또 수개월이 걸릴까 등등 겜사에서 밸런스 패치 예정에 대해서도 한 마디 하나 없으니까 각종 생각이 다 들 것 같음 솔직히 이러면 게임이 무슨 이벤트 한다 한들 즐길 마음도 날까 직업 마음에 안 들면 바꾸면 되지라는 마인드인데 버스트도 예전에 0티어급이었던 사기 시절이 있는데 이런 식의 밸런스 패치면 바꿔봤자 말짱 도루묵일 것 같음 겜사가 아예 태도 자체를 바꿔야 한다고 생각함 그리고 새로 키우는 데 시간이나 재화나 들어가는 비용도 많고 그 직업에 애정 가지고 키우는 사람들도 많자나 나는 서폿 유저지만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이 듦 내 직업은 상관없는 일일지라도 조금 더 많은 유저들이 심각하게 다 같이 생각해 줬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음ㅠㅠ 레이드 출시할 때마다 선호 직업, 비선호 직업 진짜 이건 아닌 것 같아 호크 게시판에도 이미 로접 했는데 밸런스 패치 소식 듣고 드문드문 찾아오는 사람들 있더라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유저를 생각해 주는 마인드가 부족하다는 게 완자 사태 이후로도 계속 쭉 느껴짐... 홀나도 개선 꼭꼭 받았으면 좋겠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