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09
조회: 107
추천: 0
모베캠 서폿추천 도화가vs발키리 의견좀발키리는 우선 1700짜리가 하나 있고 효율때문은 아니고 그냥 예쁘고 빠릿하니까 재밌기도해 아마 나이스처럼 키울 것 같고 얘는 어쨌든 기믹도 도화가보다는 좋으니까 저점도 제일 높은 것 같고
도화가는 처음 키워보는거고 발키리하면서 아쉬웠던 케어부분, 좀 능동적으로 케어를 할 수 있다는 느낌 다만 기믹은 발키리보단 조금 안되는 것 같고 님들이라면 어떤거 할거같아?
EXP
1,452
(26%)
/ 1,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라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