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코코뭔캠프 그거 업그레이드? 같은거 샀고
아크패스인가 뭔가 샀어요

골드도 100만~200만골 정도만 살까함

원래는 유각 살까 했는데 유각은 읽지 말라는데
그럼 이걸로 전압 사도되요?
아니면 더 현질 효율 좋은거 있을까요?

카드는 세구 암구 남바절 정도는 있어요

걍 소소하게 현질할 예정임 ㅠ 거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