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챌익으로 1710 이제 하나 찍었는데
그냥 나중에 차원술사까지 해서 딱 2개만 하면 되나
서폿도 하나 키워주고 싶은데 얘 낙원만이라도 돌려놓을까? 예전에 키워놓은 부캐 비용 많이 들거 같긴해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