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31
조회: 148
추천: 0
슈모익 아닌 1660캐릭으로 1700까지 올리는거 힘들졍?모챌익으로 1710 이제 하나 찍었는데
그냥 나중에 차원술사까지 해서 딱 2개만 하면 되나 서폿도 하나 키워주고 싶은데 얘 낙원만이라도 돌려놓을까? 예전에 키워놓은 부캐 비용 많이 들거 같긴해서영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