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 밑에서부터 싹다 바꿔야되고


홍명보가 책임지고 사퇴해야된다


손흥민선수 전반전 왜빼가지고 


전술 말아먹고 남아공한태 져서 32강 탈락하고


이게 뭐하는짓이냐


홍명보 그만해라 자진사퇴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