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전부터 협회 무능에 부패 문제로 감독선임부터 씨발 이었고 경기력 씹창난거 계속 끌고 가다가 월드컵 말아먹고 그마저도 희망이랍시고 누군지도 모르는팀 9경기 맨끝까지 보게하고 희망고문 쳐하다가 결국 탈락ㅇㅇ

홍명보 백퍼 아시안컵때 잘하겠다고 사퇴 절대 안할듯 애초에 계약이 27년도 까지라 그냥 이악물고 버틸거라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