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가 깊게 썩어빠져서

또 외국인 감독 선임하고 성적 안나오면 버리고

다시 한국팀은 한국인 감독이 해야지 하면서
축협이랑 가까운 사람 감독으로 만들거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