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지들 스펙이 좋은거지 실력이 좋은게 아닌데
눈가루 고점티어표보고 이게 맞냐 이러는거 보면 웃김
점수가 실력인줄 아는 애들이 항상 뭐 되도않는걸로 고점 논하더라
심지어 눈가루가 안키우는 캐릭도 아니고
눈가루 식스맨캐릭인데 저정도 아니다는ㅋㅋ
고점 근처도 못가고 못하기로는 네임드면서 고점 운운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