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34
조회: 139
추천: 0
투력만 높고 못하는 애들이 눈가루 거론하는거 볼때마다 웃기네이게 지들 스펙이 좋은거지 실력이 좋은게 아닌데
눈가루 고점티어표보고 이게 맞냐 이러는거 보면 웃김 점수가 실력인줄 아는 애들이 항상 뭐 되도않는걸로 고점 논하더라 심지어 눈가루가 안키우는 캐릭도 아니고 눈가루 식스맨캐릭인데 저정도 아니다는ㅋㅋ 고점 근처도 못가고 못하기로는 네임드면서 고점 운운은ㅋㅋ
EXP
1,885
(42%)
/ 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B4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