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개선 좀 들어가도 크게 안세진 캐릭들 보면
대부분 받은걸로 취급 안하고 다음 밸패때 같이 시위하고 있음

리워크급으로 품이 많이 들어갔으면
불만 안나올정도로 세게 만들어야 최소한 받은 유저들은 만족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