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28
조회: 564
추천: 0
어제 현타 ㅈㄴ 오더라기공사 ㅈ사기래서 호다닥 만들어서 1730찍었는데 2700으로 4000점브커 4000점가나 따고
시발 나는 기공사는 잘하는 것도 아님 계속 사이클 절고 보석도 잘못꼈대 본캐 아예 없애고 앞으로 주는 슈모익 먹여서 사기캐들만 키울까 고민중 어차피 벨가르딘 칭호따기도 빡세보이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