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옛 아브6관 시절 파티로 욕을 야무지게 처먹어봐서 사람이 무섭슴미다 .
그래서 싱글만 하는데 딜 발키리 1680이 제일 높은데 재미있더라구요 ? 
1. 타대라서 편하다
2.뭔가 딜사이클이랄것도 없이 딸깍이라 편하다 .
3.혼자하니까 약하든 쌔든 상관없다 . (클리어 가능한정도면 뭐 ..)
4.마음이 크고 넓다 .
가디언나이트 나올때 캐릭만 만들고 잠시 접었다가 이번에 복귀할려는데 
뭔가 안해본 직업도 해보고싶은데 개씹 잭스손가락이라도 이 직업은 추천한다 .
니같은 놈은 이게 딱이다 하는 직업 있을까요 ? 
리퍼가 너무 멋지고 간지나서 키워보다가 구석에 처박아뒷숩니다 ..
도와줍세요 뭔 직업이 좀 쉬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