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08
조회: 234
추천: 0
절대적 싱글 유저입니다 . 직업 추천 좀 부탁드려요저는 옛 아브6관 시절 파티로 욕을 야무지게 처먹어봐서 사람이 무섭슴미다 .
그래서 싱글만 하는데 딜 발키리 1680이 제일 높은데 재미있더라구요 ? 1. 타대라서 편하다 2.뭔가 딜사이클이랄것도 없이 딸깍이라 편하다 . 3.혼자하니까 약하든 쌔든 상관없다 . (클리어 가능한정도면 뭐 ..) 4.마음이 크고 넓다 . 가디언나이트 나올때 캐릭만 만들고 잠시 접었다가 이번에 복귀할려는데 뭔가 안해본 직업도 해보고싶은데 개씹 잭스손가락이라도 이 직업은 추천한다 . 니같은 놈은 이게 딱이다 하는 직업 있을까요 ? 리퍼가 너무 멋지고 간지나서 키워보다가 구석에 처박아뒷숩니다 .. 도와줍세요 뭔 직업이 좀 쉬울까요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