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피방쓰는데 정지먹었어요 뿌애애앵 이거 안전한거 아니였음? + 인방견이라면 스트리머방가서 도네로

 로아신문고 올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