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강화재료 안주네?
왜 당연히 모배캠이랑 똑같이 생각해서 재료 나온다고 착각한거지
카르마도 손수 눌러줘야하네
죠땟넹 재료값 겁나 비싼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