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를 지금 이 주기로, 이렇게 찔끔찔끔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재료도 귀속으로 바꿔, 고대코어 확률, 젬에 들어가는 비용등등 이제는 꼬우면 본캐를 갈아타는게 아니라 진짜 접는거 말곤 방법이 없다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