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17
조회: 260
추천: 0
뉴비) 게임이 레이드 말고 없나요?저 메이플 단순 사냥 싫어합니당..
근데 여긴 레이드말고 없나요? 파밍이라던지 던전이라던지 디아랑 비슷해보이는데 1700되면 레이드 공부하거나 내실하거나 그냥 온종일 G만 눌러대니 금방 질려요ㅜㅜ
EXP
1,243
(21%)
/ 1,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햄볶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