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메이플 단순 사냥 싫어합니당..

근데 여긴 레이드말고 없나요?
파밍이라던지 던전이라던지

디아랑 비슷해보이는데 1700되면 레이드 공부하거나
내실하거나 그냥 온종일 G만 눌러대니 금방 질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