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16
조회: 126
추천: 0
유각 선택 상자 3개가 있는데 조언좀 해주세요지금 저받 유각2개를 읽어 놔서 선택상자 3개를 쓰면 활성화가 되는데
그냥 저받을 배울까요? 아니면 원한이나 아드2개를 배울 때까지 기다렸다 쓰는게 좋을까요?
EXP
48,537
(17%)
/ 51,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고디바초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