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45
조회: 1,133
추천: 1
근처에 피방 있는 애들은 걍 직접 가라1시간 걸려서 겨우 원격 접속했는데
40분만에 튕겨서 또 무한 대기열 걸렸네 시바꺼 걍 환불 신청하고 아침마다 피방 가는게 나을 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