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43
조회: 142
추천: 0
버스아저씨 고마웠어요버스가 급정거를 해서 내 앞에 있던 이쁜 여학생이 나한테
앵기듯이 넘어졌음ㅋㅋ 잠깐 한손으로 안고있는거 처럼 있다가 다른 손으로 걔 가방을 잡고 중심 잡게 도와줬음 그리고 버스에서 내려서 그 여학생 집에 가서 쇼파에서 티비보면서 좋은거 하면서 놀다가 여친엄마 집에 올시간이라 집에갔음 아 고딩때가 좋았는데 벌써 반오십이라니ㅜㅜ
EXP
184,577
(98%)
/ 185,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흑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