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똥생기면 밖으로 빼주고 얼음벽생기면 얼음까고 했는데 이틀동안 몇십번하는동안 보스에 똥까는놈들만 있고 아무도 얼음벽안까길래.
나도 그냥 보스붙어서 넘어지면서 딜이나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