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가 안되도
무기 장기백을 봐도 뭐 그럴 수 있지 하고 넘어갔는데

이 병신같은 주사위 꼴랑 1/6 확률이

상대는 던지는 족족 내 주사위 다 튕겨내고
지는 5아니면 6만 존나게 뽑고

나는 첫 주사위 1 리롤하면 2

나는 2를 연속 7번 처 뽑고

상대는 5를 9번 연속 쳐 뽑고 

상대가 이길 수 있는 확률이

8연승중에 내꺼 두개중 하나 튕키고 5 를 연속 3개 뽑아야 지는 상황에서 

닥터스트레인지 마냥 그 경우의 수를 바로 해버리고

그냥 동전 뒤집기 10번 맞추기 하는게 정신건강에 덜 해로울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