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48
조회: 192
추천: 0
아니 병신아 사시가 이상한게 아니고 니가 이상한거라고![]() 서폿 버프 신경쓰면서 치긴 해봤음? 그냥 니 로즈스택만 보고 어 20이네 쏴야지 이생각만 하고 있는거니까 최소한의 디피 방어도 못하는거지 폿 버프 보면서 로즈만 쏴도 디피가 1~2억은 더 나오는데 지 못한건 생각도 못하고 권왕으론 이정도 나오는데 사시가 이렇게 나옴 ㅇㅈㄹ~ 이런애들이 맨날 서폿지표 떨어트리고 욕먹게 하는 주범이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