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버프 신경쓰면서 치긴 해봤음? 그냥 니 로즈스택만 보고 어 20이네 쏴야지 이생각만 하고 있는거니까 최소한의 디피 방어도 못하는거지 폿 버프 보면서 로즈만 쏴도 디피가 1~2억은 더 나오는데 지 못한건 생각도 못하고 권왕으론 이정도 나오는데 사시가 이렇게 나옴 ㅇㅈㄹ~ 이런애들이 맨날 서폿지표 떨어트리고 욕먹게 하는 주범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