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54
조회: 180
추천: 0
피방에 원격 켜두고 오니 편하긴 하네..원래는 전원버튼이랑 키보드락 걸어두고 비싼 10시간만 넣어두고 자동종료 되게 하고 왔는데
누가 구글원격 해두면 편하다고 해서 함 해봄... 저렴한 요금제로 왕창 넣어두고 집에서 시간맞춰서 종료 누르면 되서 좋긴 하드라.. 가끔씩 확인해서 잘 켜져있는지 확인도 되고 편안... 구글 아이디 로그인 해둬야되서 사알짝 불안한감 있긴 한데... 뭐 타협해야지 ㅠㅠ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