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초등학생때 빨간마스크 개무서워했는데 ㅋㅋㅋ
원격 피방으로 정지 당했다는 사람 본적이 없는데
다들 호에엥.. 하면서 무서워하는거 보면 진짜 귀여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