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모익 아닌배럭들 1680 -> 1700 보내주려고 하는데, 비용 어느정도 나오는지..

지금 일반강화 14 + 상재 20인 상태입니다 (1680)

슈모익 캐릭들 싱글모드 해보니 재밌어서,

1680 배럭들 3개있어서 1700으로 올려보려고하는데, 다 14 + 20이거든요..

골드는 150만정도있어서, 2개정도는 보내줄수있을것같은데

귀속재료는 다 있습니다...

아이스펭인가 봤을때는 일반강화 14 -> 18올려주는데 평균적으로 60~70만이라고하는데...

생각보다 많이나오는것같아서.. 다들 이정도나오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