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45
조회: 142
추천: 0
와 근데 쿤겔 오랜만에 하니까 원래 이렇게 좃같앗나 싶더라2021년 그때쯤엔 분명 와 드디어 데칼 끝나고 허수아비 쿤겔!!ㅎㅎ 하고 좋아했던 기억이 있는데 분명 너프돼서 들어온건데 진짜 ㅈ같음 몬가 백헤드 휙 바뀌게 도는 점프를 연속으로 하는 거 보면 딜러들도 존나욕하면서 잡고있겠지? 이런 생각 함 옛날엔 조우하자마자 파괴 안돼서 노딜에 서폿이라 얼음구슬 어그로 가져가서 밖에 빼주는 일도 하고 페이즈 바뀔 때마다 얼음에 얼어야하는 기믹도 있었던 거 같은데도 분명 그때는 좋은 기억의 가디언이었는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