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팀이야? 이러면서 화내는거랑

공을 오기를 기다리라는 축알못도 안할 설명을 하고있더라

손흥민도 감독 특별한 지시가 없었다고 하고

다른 선수들도 불만이 상당히 많은듯 

이런 사람이 감독인데 32강 운으로 가도 

경기 보다가 답답해서 뒤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