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3주 주간1주 
4조2교대형식이라 되게 꿀이긴한데

복지가 아예 없고
처우도 너무 나빠서 새기회 잡아보려고 런쳤었음

이직 알아보는데 뭔가 이런 근무패턴 가진데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