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 모니터 8만에 올림
6만원 흥정 들어오길래 7만원 하자니까 싫데 그러고 쫑남
근데 몇일 뒤 오늘 가격 낮출 생각없냐고 없으면 새거 산다고 연락오네 ㅋㅋㅋ
뭐 어쩌라고 ㅋㅋ 새거 사라고 함
지 새거 산다하면 어이쿠 무서워서 가격 깍아줘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