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제발 뉴비, 복귀유저들 버스타지 말라고 좀 전해주세요!!

종막 하드 싱글 16000골 차이
세르카 하드 싱글 12000골 차이인데

세르카 3인버스를 69000골 내고 타고
종막 하드 버스도 3만골입니다.

재료가 어쩌고 코어가 어쩌고 하겠지만
이제 싱글로도 유물 정가 금방 모으고

그냥 버스게임 관성으로 버스타는 뉴비 복귀 유저들 너무 보여요
심지어 종막 노말을 2만골 주고 타고 있습니다

버스 안타도 되는 게임
나이스단 굳이 안해도 노말갈 수 있는 라이트 게임

게임 이제 체질개선 중인데
제발 널리 퍼뜨려서 버스 좀 타지 말게 알려줍시다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