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29
조회: 183
추천: 0
아직도 버스타는 모지리들이 있네여러분 제발 뉴비, 복귀유저들 버스타지 말라고 좀 전해주세요!!
종막 하드 싱글 16000골 차이 세르카 하드 싱글 12000골 차이인데 세르카 3인버스를 69000골 내고 타고 종막 하드 버스도 3만골입니다. 재료가 어쩌고 코어가 어쩌고 하겠지만 이제 싱글로도 유물 정가 금방 모으고 그냥 버스게임 관성으로 버스타는 뉴비 복귀 유저들 너무 보여요 심지어 종막 노말을 2만골 주고 타고 있습니다 버스 안타도 되는 게임 나이스단 굳이 안해도 노말갈 수 있는 라이트 게임 게임 이제 체질개선 중인데 제발 널리 퍼뜨려서 버스 좀 타지 말게 알려줍시다 제발!!
EXP
1,765
(82%)
/ 1,8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읔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