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뭘 안올리거나 아낀것도 없는거 같은데 딜러랑

기본 500점 이상 차이남

창달 쓰던 시절에 라이브로 대충 감안해서 써라 하던 재학씨가

내려오지 않는 이상 서폿투력 개선은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