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34
조회: 116
추천: 0
가토는 생각하면 할수록 이해 불가능임진짜 뭔 생각으로 이렇게 쳐내는거지
크라티오스때 욕 그렇게 쳐먹고 너프 떡칠 하더니 지네들 만든거 아까워서 그런가 카드 사게 만들려고 하는건가 한주마다 돌려쓰고 개좇같은 패턴은 그대로 가져오고 이렇게 바꾸고 좋아하는사람 단 한명도 못봤음 다 스트레스 쳐받는다고 가토 돌면서 도대체 왜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 이해가 안감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