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37
조회: 104
추천: 0
자게에 징징글 안쓰는게 벨가 트라이에 더 도움될지도..지금 로아 밸런스는
한 30% 정도의 나 좀 쎄다 말할 수 있는 직업과 한 70% 정도의 고만고만 또이또이한 살짝 구린내나는 직업으로 이루어진거 같은데 물론 그 70% 안에서도 유독 불편하거나 낡았거나 리스트대비리턴 아쉬운 직업이 있긴 한데 어쨌든 저 고만고만 라인안에서는 뭐 어마어마하게 나진 않는단 말임 공대짜는데 상위직업만 데려가는건 현실적으로 어려운게 사실이라 어쨌든 고만고만한 애들도 섞어서 가야하는데 너무 똥캐인식 박히면 오히려 힘들수도.. 벨가출시 전까지 확실한 밸패 들어오지도 않을거고 지금 패치버전으로 가야할텐데..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