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로아 밸런스는

한 30% 정도의 나 좀 쎄다 말할 수 있는 직업과

한 70% 정도의 고만고만 또이또이한 살짝 구린내나는 직업으로 이루어진거 같은데

물론 그 70% 안에서도 유독 불편하거나 낡았거나 리스트대비리턴 아쉬운 직업이 있긴 한데

어쨌든 저 고만고만 라인안에서는 뭐 어마어마하게 나진 않는단 말임

공대짜는데 상위직업만 데려가는건 현실적으로 어려운게 사실이라 어쨌든 고만고만한 애들도 섞어서 가야하는데

너무 똥캐인식 박히면 오히려 힘들수도..
벨가출시 전까지 확실한 밸패 들어오지도 않을거고 지금 패치버전으로 가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