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는 진짜 존나 어려운 레이드때 구리고
누구는 그나마 적당한 난이도 레이드때 구리면
내가 진짜 역대급으로 심각하게 봤던게
카멘때 건슬이었음
난이도가 진짜 곱창나 있을떄 구리면
진짜 말도 안되게 걸러짐
쟬 받으면 못 깬다는걸 알거든 ㅋㅋㅋㅋㅋㅋ..
공대 잡아도 사람이 안 온다는걸 첨 봤음
특히 벨가르딘 같이 신규 스펙업이 저 부위가 600~700점 올려준다 하는디
엄청 딜 빡빡할게 보이는데
이때 구리면 속이 많이 상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