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2:35
조회: 111
추천: 0
밸런스는 돌아가니까 기다려라 해도 안 기다려지지..누구는 진짜 존나 어려운 레이드때 구리고
누구는 그나마 적당한 난이도 레이드때 구리면 내가 진짜 역대급으로 심각하게 봤던게 카멘때 건슬이었음 난이도가 진짜 곱창나 있을떄 구리면 진짜 말도 안되게 걸러짐 쟬 받으면 못 깬다는걸 알거든 ㅋㅋㅋㅋㅋㅋ.. 공대 잡아도 사람이 안 온다는걸 첨 봤음 특히 벨가르딘 같이 신규 스펙업이 저 부위가 600~700점 올려준다 하는디 엄청 딜 빡빡할게 보이는데 이때 구리면 속이 많이 상하겠지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