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부터 개노답 축협 아무리 욕먹어도 짖어라 마인드
그나마 개인이 할수있는건 보이콧인데 저딴 축구
보러 가거나 응원해대니깐 축협이 위기감을 못느끼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