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자체가 그냥 죄다 정몽규 이임생 사람들임 정몽규 재선임 투표때 190명중에 150명이 몰표줬음 걍 정몽규 나가도 자기 측근 가장 믿을만한놈 바람 넣어주고 나갈게 뻔함

아프리카 국가들이 부패로 못사는데 변하지않는건 뿌리가 이미 너무 깊게 박혀서 들어내지 못하는 것과 같다고봄
비응신마냥 경기장 찾아가서 홍명보 나가~! 이런 헛짓거리 백날 해봐야 협회 배만불려준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