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08
조회: 119
추천: 0
그냥 축구 보이콧 하는게 맞는거같음협회 자체가 그냥 죄다 정몽규 이임생 사람들임 정몽규 재선임 투표때 190명중에 150명이 몰표줬음 걍 정몽규 나가도 자기 측근 가장 믿을만한놈 바람 넣어주고 나갈게 뻔함
아프리카 국가들이 부패로 못사는데 변하지않는건 뿌리가 이미 너무 깊게 박혀서 들어내지 못하는 것과 같다고봄 비응신마냥 경기장 찾아가서 홍명보 나가~! 이런 헛짓거리 백날 해봐야 협회 배만불려준다고 생각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