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모니터니까 한쪽에 띄워두고 곁눈질로 보면서 함


이렇게 하니까 금방 큰 기믹은 숙달 가능하긴 함


짤패는 글로 적느니 걍 영상 반복해서 보고 직접 맞아보며 익히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