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회원가입보다 쉬울텐데
너도나도 할수잇잔아

님도하셈 편함

피방 원래 안다니는 애들은 배아파할 이유가 없고
피방 이벤 하는 애들은 너희도 할 수 잇는건데 배아파할 이유가 어딨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