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축알못임
축구 얘기하면서 홍명보 엄청 뭐라하길래
"근데 감독100% 잘못은 아니지않나? 직접 뛰는건 선수들인데 선수 지분도 좀 있지않음?" 했다가 맞을뻔했음 ㅋㅋㅋ
홍명보에 ㅎ만 꺼내도 혈압올라하드라

근데 손흥민을 후반에 꺼냈다는건 이해가 안되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