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02
조회: 546
추천: 3
남친이랑 축구얘기하다가 맞을뻔했음난 축알못임
축구 얘기하면서 홍명보 엄청 뭐라하길래 "근데 감독100% 잘못은 아니지않나? 직접 뛰는건 선수들인데 선수 지분도 좀 있지않음?" 했다가 맞을뻔했음 ㅋㅋㅋ 홍명보에 ㅎ만 꺼내도 혈압올라하드라 근데 손흥민을 후반에 꺼냈다는건 이해가 안되긴했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