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ㅅㅂ 내가 일숙을 하면서 빡쳐야되냐고
가토 재밌자고 잡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적당히 쉽게 만들어주면 되는데 왜 좆같은 고대유물 꺼내와서 얼고 눕고 빡치게 만드냐고
걍 드렉탈라스나 내놓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