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05
조회: 151
추천: 0
근데 일숙 라이트하게 만들자는 게 요새 흐름 아니었나왜 ㅅㅂ 내가 일숙을 하면서 빡쳐야되냐고
가토 재밌자고 잡는 것도 아니고 그냥 적당히 쉽게 만들어주면 되는데 왜 좆같은 고대유물 꺼내와서 얼고 눕고 빡치게 만드냐고 걍 드렉탈라스나 내놓으면 좋겠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