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54
조회: 149
추천: 0
쿤겔 완화된 만큼 체감으론 ㅈ같음 ㅋㅋ그때당시엔 가토 2회, 1회당 평균 4분정도 패던거랑
구체 맞으면 동결 + 동결시 몇십초동안 동결자 주변 장판생성 (장판 달고 비비면 아군도 얼고 장판생성) 카운터 쳐야지 개지랄에서 지랄 침 등등 완화한건 맞음 그런데 쉿바 제자리점프, 백점프 등등 피면공격이 너무 잦아졌음. 그때 피면공격 이렇게 잦진 않았는데… 최소한 스페쿨만큼 내부에 점프피면공격 쿨 있으면 안되였던거니…?
보람동로 14 최백균(천산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