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당시엔 가토 2회, 1회당 평균 4분정도 패던거랑

구체 맞으면 동결 + 동결시 몇십초동안 동결자 주변 장판생성 (장판 달고 비비면 아군도 얼고 장판생성)

카운터 쳐야지 개지랄에서 지랄 침 등등 완화한건 맞음

그런데 쉿바 제자리점프, 백점프 등등 피면공격이 너무 잦아졌음. 그때 피면공격 이렇게 잦진 않았는데…

최소한 스페쿨만큼 내부에 점프피면공격 쿨 있으면 안되였던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