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까튼게
음돌은 초과분비례 진피증인데
왜 뭉가는 그렇게 안해주냐
치확 100퍼에서 초과된 치확만큼 진피 주면 되잖아
그럼 치적 시너지들도 치적 못먹는 직업들이랑도 갈만해 질텐데
개즂같은 치적불균형 안 고쳐줄거면 뭉가라도 바꿔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