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던이 뭐냐고 물어봐서 너 계속 돌고 있지 않냐고 말하니까 이건 전선 아니냐고 하더라
듣고 보니 맞는 말이었음
이것도 언젠간 정가처럼 고유명사 취급은 받는데 뉴비들은 어원을 모르는 단어가 될 것 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