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19
조회: 150
추천: 0
어제 뉴비 친구가카던이 뭐냐고 물어봐서 너 계속 돌고 있지 않냐고 말하니까 이건 전선 아니냐고 하더라
듣고 보니 맞는 말이었음 이것도 언젠간 정가처럼 고유명사 취급은 받는데 뉴비들은 어원을 모르는 단어가 될 것 같더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