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슈모익 2개 주니까 기존에 키우던 거 내려놓고 다른 거 키우려고 하는데
선택장애가 와서 추천 받고 싶습니다!

바드 1736
도화가  1731
홀나  1722
발키리 1712

브레이커 1715
워로드  1712
가나  1715
알카 1701 < 이번에 새로 나온 베이스캠프


폿이랑 딜러가 4개로 쪼개지는데 8개는 다 키우는 건 너무 에바고

뭘 좀 버리려고 하는데 뭘 버리는 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