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8:34
조회: 148
추천: 0
애냬 밸패하는거 지들 편하려고 보수적으로하는거같긴함괜히 많이 줬다가 지표 어그러지고 꼬이면
밸패할때 다시 지표 수집하기 귀찮으니까 좆박은 상태 유지시키고 나중에 해주면되겠지 히히 이지랄하고있는거지뭐
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