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걱정이 한트럭이상이다 ㅋㅋ
피시방 이벤트 참여해서 고대젬은 받고싶은데
누가 골드랑 보석 훔쳐갈까봐 걱정이 한가득이고
켜놓고 나오면 알바나 사장이 컴퓨터 끌까봐 또 걱정이고
원격으로 하는방법도 있다 라고 아는것에 대해
가르쳐드리니 피시방에서 내컴퓨터로 원격당겨서
내컴퓨터 정보 다 털리면 어떻하냐고 걱정이다
그렇게 걱정되고 하면 이벤을 하질 말던가
아니면 니 시간 쪼개서 니가 피시방에서 시간 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