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피방하니까 우리 고향 피방 생각나네

시골이라 피방 딱 하나 있었는데

컴 사양 겁나 구리고

1시간당 2000원, 무조건 현금만 가능, 충전시간 2주 지나면 무조건 사라짐, 사장은 반말만 사용 등등등

진짜 양아치 운영이었는데 한군데 밖에 없어서 손님 많았던 기억이 나네

이런데 갈바엔 원격 피방이 나은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