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25
조회: 251
추천: 0
배럭 1750 투력 어느정도가 적당함?지금 1750 배럭 3개 4000~4400 사이인데
저정도면 무난한가 상단일 유각95~올유각 17포 거의 킴 7겁작으로 저정도인데 배럭들도 이제 8겁작주는게 나은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